본 클럽 ‘창립 38주년 기념식 및 사회봉사상 시상식’이 지난 2015년 9월 18일(금) 19시, 농성동에 위치한 알펜시아웨딩홀 1층에서 개최되었다.
아름 김현철 회장의 개회선언과 개회타종으로 행사는 시작되었으며, 영첨 김희을 전회장이 로타리강령을 백운 조형수 전회장이 네가지 표준을 낭독하였으며, 남경 민귀종 전회장이 본 클럽 연혁보고를 하였다.
이번 창립행사에는 태송 김윤세 총재를 비롯하여 국내 자매클럽인 제주중앙클럽 회원님 5분이 참석해 주셔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되었으며, 제주중앙클럽과는 자매결연 기간이 만료되어 3차 자매결연 연장조인식을 하였다. 또한 우리 클럽은 작년에 이어 창립 38주년을 맞이하여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각종 재난으로부터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시하고 공공의 안녕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는 광주광역시 서부소방서에 사회봉사상과 함께 격려금 100만원을 전달하였다.
본 클럽 공로패는 관람 채희철 전회장님과 백운 조형수 전회장, 성수 김성철 전회장에게 전달하였고, 제주중앙 정필 오명수 회장에게는 감사패를, 금월 전재삼 전회장과 천관 황보관석 전회장에게는 10년 입회근속패를 전달하였다.
그리고 한국로타리장학문화재단 장학생 10명에게 장학금 1,000만원을 전달하였으며, 우리 클럽 봉사파트너인 광주중앙여자고등학교 인터랙트 학생 2명에게 클럽 장학금을 전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