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5일(수)~7일(토) 우리클럽의 지구보조금사업으로 다문화가정 집고쳐주기 사업이 담양 고서면에서 진행하였다.
이번봉사활동은 담양 고서면에 거주하는 다문화 14가정중 담양군과의 협의과정을 거쳐 2가정을 선정하여 집수리가 시작되었다.
10월 28일부터 화장실공사, 난방시설공사, 자녀공부방공사, LED 전등교체, 실내마감공사, 집외벽 페인트칠 작업등으로 개,보수되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수 있게 되었으며, 특히 11월 5일과 6일에는 우리클럽 회원들이 직접 페인트칠과 도매작업을 하는 노력봉사에 참여함으로써 따뜻한 이웃사랑 나눔의 효과를 확산시키게 되었다.
마지막 날인 7일(토)에는 고서면에 거주하는 다문화 14가정 모든 가족을 초청하여 로타리안과 함께하는 어울림 한마당 잔치를 열어 김옥중회장 인사말, 강철진 총재보좌역 인사말, 홍성일 부군수 인사말, 조명순 고서면장 인사말, 집수리 봉사활동 보고, 후원물품전달, 홍제원 마술사의 마술쇼, 미용봉사, 레크레이션시간등의 진행과 점심을 제공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나누었다.
우리클럽의 봉사활동 소식을 접한 철쭉로타리클럽에서도 한걸음에 달려와 집고쳐주기 노력봉사이외에도 2부 레크레이션 진행, 사랑의 이미용봉사활동등 회원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봉사활동도 이루어져 보다 뜻깊고 알찬 행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