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곡 나일도 총재 클럽 공식방문
▪8월 29일(수) ▪11:30 간담회(협의회) / 파레스호텔 7층
▪12:30 공식방문 환영주회 / 파레스호텔 8층
지구총재는 국제로타리 세칙에 따라 지구 내 모든 클럽에 대하여 공식적인 방문을 해야 한다. 이에 따라 나일도 총재의 광주RC 클럽 공식방문이 8월 29일에 있었다.
공식방문은 11:30에 7층 홀에서 간담회부터 개최하였다. 이영오 제1지역대표의 주관으로 진행한 간담회는 총재의 인사에 이어 고재진 회장이 클럽 연혁 보고와 함께 클럽의 임원을 소개한 뒤 6대 상임위원장의 연간 활동계획 보고가 있었다. 6대 상임위원장이 모두 참석하여 직접 보고를 했다. 보고 후에 총재와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지구 역점사업은 클럽의 신청에 따라 지원하겠으니 참신한 아이디어로 혜택을 받으라는 보고가 있었다.
간담회가 끝난 뒤 장소를 8층으로 옮겨 공식방문 환영주회를 개최했다. 전회원 기립박수로 영접했다.
*고재진 회장 LevelⅠ 패 전달-고재진 회장이 7월 2일에 로타리재단에 3,775.5달러를 기부하여 LevelⅠ에 올랐다.
*지구임원에게 위촉장 전달-나일도 총재는 2018-19년도에 광주RC 회원으로 지구 임원에 지명된 회원에게 총재가 직접 위촉장을 전달했다. 위촉장 전달 진행은 이은래 사무총장이맡았다.
*공식방문 기념 페난트 전달-소곡 나일도 총재는 강평을 마친 다음 고재진 회장에게 총재 공식방문 기념 페난트를 전달했다.